잡내도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제품 돼지고기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최저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가격
18,90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상품구매


잡내도 안나고 소스도 넘 맛있어요! 고기맛도 최고! | 후기 잘 안올립니다 ㅋㅋ 귀찮아서
그런데 이렇게 사진까지 올립니다 San Diego 출장 가끔 가면 Phil’s BBQ 한번씩 들리는데 거기서 먹어본 베이비 백립 이랑 약간 비슷해요 소스가 달라서 정확하게 똑같지는 않지만 육질이 훈제된 느낌이여서 부드럽네요 추천합니다. 참고로 두팩 구입해서 중3 중1 아들 두명이 배부르게 먹었네요. 전 세조각 정도 맛만보고… 한팩으로는 부족해요~ 오븐 있으시면 미리 예열시켜서 200도에서 약 10분 ~ 15분정도 구우시면 될거같아요 뒤집어서 5분정도 더 구워도 좋구요. 참고로 오븐에 구울때 소스 전부 넣지마시고 절반정도 덜어내도 됩니다. 마지막 사진은 Phil’s BBQ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나중에 쿠팡에서 감자도 구입해서 오븐에서 구워서 곁들여 먹으면 최고입니다. “맥케인 스트레이트 컷 스킨온” 라는 제품이였습니다. 판매업자도 아니지만 맛있는건 다같이 공유해서 함께 즐겨야죠. ㅋㅋ
요즘 같은때에 집에서 온식구가 ㅋㅋㅋ 맛있게 냠냠


간편하게 집에서 외식처럼 기분낼수있어요 | 어젯밤에 너무 먹고싶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새벽1시도 안되서 도착한거실화..? 대박쓰!
다행히 잠 안자고 있어서 문자보고 바로 냉장실에 넣어뒀어요!
냉장보관 제품이라 해동이런거 불편함 없어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이런 립 요리는 호불호 굉장할 것 같아서
몇번이나 고민을 했는지요..
솔직히 가격도 15000원도 안되어 맛있을까? 이런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전자렌지, 오븐, 에어프라이어등 조리방법은 4가지로 다양하게 단순한게끔 설명 자세히 되어있구요!
전 겉이 바삭하고 맛있어 보이게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200도에거 4분, 반대로 4분 이렇게 10분 이내로 조리가능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대용량은 아니라 반씩 조리했어요!
다 이어져있는게 아닌 반으로 되어있어 오히려 조리가 편했어요! 양념은 따로 용기에 두고 랩에 씌운 후에 40초 정도 돌려서 위에 뿌리고 찍어먹기도 했구요!
소스양도 넉넉하고 고깃살도 많이 붙어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재구매 200프로입니당 넘 맛있네용ㅋㅋ


애들입맛에 잘 맞는지 밥이랑 주니 더 잘먹습니당 ㅎ | 상품은 바로 다음날 새벽에 잘 받았어요.
요즘 친환경 생각한 종이아이스팩에 그냥 물이라 뒤처리 하기도 쉬워서 더 만족했네요.

양은 1키로라서 넉넉하고 좀 의미있는날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은듯해요.
오븐에 10분정도 호일 덮어서 데우고 그후에 벗겨서 데웠는데
다음에 시킨다면 통으로 하지 말고 쪽갈비처럼 썰어서 데울까봐요
고기 살도 많고 넉넉하여 뜯어 먹는 맛도 나고
소스도 풍족해서 마지막 한점 먹을때도 소스맛 많이 느끼며 먹었어요.
반조리 식품이라서 그런지 배송오고 유통기한까지 한 3주정도의 시간이 있는듯해서 나름 유통기한이 길다 생각됩니다.
5인식구 모자름 없이 잘 먹었어요. 성인2명에 아이셋 기준입니다


고기씹는거 싫어하시는분들 모이세요 | 신랑이 쿠폰사용으로 7천원대로 구매했네요 ㅋ 저는 원래 단걸 싫어해서 그런지 제입맛에는 쏘쏘했고 여기서 매운맛 추가하면 어른맛 ㅋ 덜달면 딱일정도로 맛은 있었어요 ㅎ 무엇보다 아이들이 본능적으로 맛나게 뜯어먹더라구요 ㅎ 소스도 충분해서 밥이랑 비벼서 주먹밥 만들어줬더니 애들은 무지 잘 먹네요~ 담에 또 주문해보렵니당~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1kg, 1개이에 뭐 끼는거 극도로 싫어해서 립 갈비 등 뼈다귀잡고 뜯어먹는 고기 쳐다도 안보는 사람입니다..
견우푸드.. 첨들어보는 회사라 약간 의구심이 있었지만 상품평이 좋아 구매해 봤어요.
립 별로 안좋아해서 괜한 무리수 두는거 아닐까 싶었지만 전자렌지에 돌려서 한입 먹는 순간 모든 우려가 종식됐습니다. 뼈에서 고기가 넘나 쉽게 분해되고 육질이 굉장히 연해요. 진짜 막 녹는 수준이랄까…저처럼 씹기 귀찮아하는 사람에게 딱인 제품이예요. 고기는 씹어야 제맛이라지만 저는 녹여먹는게 더 좋아요..
양념도 달달하니 완전 취향저격…ㅠㅠ 초딩 조카들 반찬으로 내어주니 더달라 노래부르네요. 정작 내 딸래미는 입에도 안대지만.. (고기 안좋아하는 입맛 까칠한 애입니다.)
제 입엔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또 살거예요.
궁금해서 초록창에 견우푸드 검색해보니 육포만 한가득 나오던데.. 육포가 시그니처 제품인가싶어 한번 주문해볼까 합니다.
폭립은 간간히 품절 뜨던데 좀 쟁여놔야겠어요.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상품구매


The post 잡내도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잡내도 견우푸드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